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어플앱

환율계산기 플러스 무료 어플 - 네이버 환율계산기보다 좋다.

by 와이파파 2017. 7. 22.
728x90
반응형



환율계산기 플러스 무료 어플 - 네이버 환율계산기보다 좋다.


미국 달러를 매달 입금받고 있는 입장에서, 환율조회 및 환율계산기가 필요했다. 게다가 요즘은 나처럼 꼭 미국 달러를 송금 받고 있지 않다고 해도, 해외여행 족들이 늘어남에 따라, 환율 조회 및 환율계산기 어플은 어쩌면 필수라고 봐야겠다.



일단, 나는 환율계산기 어플로 "플러스 무료"라는 녀석과 "올빼미 환율계산기" 어플 두개를 핸드폰에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보고 있는데, 이녀석 플러스 무료 어플의 편리함이 더 컸다.

기존에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지 않고  네이버 웹사이트를 열어놓고 "환율계산기"를 검색하면 네이버 환율계산기를 사용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참고로 오늘 네이버 환율로 달러 값을 조회해 보니, 거의 폭락 수준... 에드센스 때문에 달러를 매달 통장으로 송금받고 있다보니, 달러의 움직임도 눈에 보여, 언제 사고 팔아야될지도 서서히 감이 온다.


한편 다시 환율계산기 어플로 돌아가서, 어플인 "플러스 무료"는 정말 편리했다.




특히, 한국 미국 영국 중국 캐나다 등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곳 혹은 환율 조회가 필요한 나라들이 첫 화면부터 가득 채워진다. 여기에 나의 경우는 달러 얼마?를 간편하게 적어 넣으면 바로 위 나라들의 환률조회, 혹은 환률계산이 한꺼번에 이뤄진다.


그러니, 전세계의 환율 동향을 바로 살펴볼 수 있다. 





"플러스무료 어플"의 기능을 살펴보면, 환율조회는 물론 나라별 통화를 즉각 변환시켜 보여준다.

통화 바로 옆에서는 그래프 버튼을 눌러서 달러 및 각 나라별 통화의 변화추이를 살펴볼 수 있다.

여기에 재밌는 점은 비행기 모드나 오프라인 모드에서도 활율 정보를 지원한다는 점과, 환율 조회나 환률계산기 기능 외에도 귀금속 정보까지 볼 수 있으니,,, 너무나 편리하다.



달러나 유로, 파운드와 엔, 위안이나 원, 프랑, 루블, 디나르, 페소와 루피, 실링, 리알 등등 세계 각극의 모든 통화를 지원한다고 한다.

"플러스 무료" 어플은 스마트폰 어플 지원 "구글플레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