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온라인

Capcut PC 다운로드 후 무료? 캡션은 유료 결재

by 와이파파 2024. 3. 18.
728x90
반응형

Capcut, 핸드폰에서 간간히 무료로 사용하던 Capcut PC용을 다운로드해서 2틀간 실험해보았다.

나에게 필요했던 것은 Capcut의 캡션 기능! 이전에 무거운 프로그램인 프리미어를 이용해서 유튜브 동영상 작업을 하곤했는데, 편집하다 지쳐 쓰러질 정도로 힘들었었다.

 

 

이번에 새 채널을 오픈하면서 Capcut 외에도 다른 프로그램도 사용해보았다. 하지만 다른 건 몰라도 자막을 입히는 건 Capcut이 단연코 최고였다. 그래서 나는 다른 프로그램에서 동영상 작업을 하고 자막을 입힐 때에만 Capcut을 사용하기로 했다.

 

그런데 아무리 검색을 해보아도 무료/유료에 대한 정보가 없었다.

 

캡션 작업을 한후 동영상 '내보내기'를 해야하는데, 유료 회원 가입을 하라는 버튼이 나타났다.

 

 

캡션만 제대로 입혀도 동영상의 느낌이 달라지고, 이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면 일명 '노가다' 작업 때문에 시간의 효율성이 떨어진다. 어쩔 수 없이 영상의 캡션과 시간 절약을 위해서 유료 회원 가입을 했다.

 

가장 저렴한 "9,900"으로!

 

하지만 결재를 하고 보면 9,900원이 아니라 '10,068원'이다.

 

달러 결재가 아니라 원 결재라서 그런듯 하다.

 

이제부터는 동영상 작업에 날개를 달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