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에픽(Epic) 언리미티드, 한달 가격 무료는?

by 와이파파 2021. 3. 15.
728x90
반응형
에픽(Epic) 언리미티드, 한달 가격 무료는?

 

오랜만에 에픽 Epic 관련 포스팅을 해봅니다.

온라인 영어 도서관 에픽 자세한 설명은 -> youtu.be/WAUPg6WUZag 이 영상 먼저 확인해보세요!

 

 

 

그동안 총 3곳의 온라인영어도서관 중 한 곳만 남겨두었다가 필요에 의해서 에픽을 몇개월 만에 다시 한달 결재를 하였습니다. 몇 개월 사이 한달 가격과 무료 사용 등에 변화가 있었네요.~ 유튜브 '엄마표영어성장기' 채널이나 제 네이버 블로그에 에픽 관련 질문을 올려주셔서 뭐지? 하는 부분들이 있었는데, 이제야 감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해 코로나로 무료 사용을 할 수 있게 했던 온라인 업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요즘 어학원이나 기타 학원들도 그동안 경기 침체를 보상이라도 받듯 앞다퉈 한달 수강료를 올리고 있네요. 그 중 하나는 에픽이었죠.

 

제 영상 속에서 에픽 한달 가격을 9천원이라고 소개했었는데, 가격이 변했습니다. 무료 사용 기간 한달을 거치고 나서 실제 결재 요금은 우리돈으로 13,000원이네요. 무려 4천원이란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에픽 한달 가격 : 월 9.99 달러가 언리미티드 버전으로 결재가 됩니다. 또 1년 요금제를 결재하면 약 40%가 할인 되어 총 7.99달러(한달 기준 5.99달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한달을 선택해서 결재한 상태입니다. 언제 해지를 할지 모르기 때문인데, 다음달 부터는 1년 결재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또 위 표를 보시면 언리미티드( 오른쪽 ) 버전을 설명하고 있는데, 기존에 에픽에 없었던 기능은 계정은 있으나 결재를 하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프리 버전입니다.( 위 중간 )

 

< 작년 6월에 도입된 언리미티드 버전 >

 

1주일에 두 시간만 사용할 수 있고, 읽을 수 없는 책들이 존재합니다. 락이 걸려있어요.~ 결국 한달 결재를 하지 않으면 불편하죠. 단 에픽은 기존의 무료 한달은 계속 제공되는 듯 합니다.

 

 

 

위 락이 걸려 ' Unlimited '라고 씌어진 책들이 보이실 겁니다.~

 

에픽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 싸게 이용하는 방법은 있습니다.~ 요즘 넷플릭스가 함께 살지 않는 사람들과 아이디를 공유해서 사용하는 것을 규제한다고 말이 많죠? 에픽도 이러한 공유가 가능합니다.
부모 계정으로 결재하여도 여러개의 아이디를 생성할 수 있죠. 또 주소와 메일만 확실하다면 선생님 계정도 구입할 수 있어요. 역시 아이드를 많이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 사람이 구입을 하고 아이디를 많이 만들어 가격을 나눠 쓰는 개념입니다.~ 특히 아이가 한명 이상일 경우 더 유리하기도 하구요.

 

저는 위 방법은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에픽 계정을 한달 사용해보고, 취소하고 싶은 경우 아래 다른 포스팅을 참고해보세요.

 

2021.01.06 - [공부와 학습/영어공부] - 에픽 EPIC 구독 취소 환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