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생활재테크

토스뱅크 송금확인증 발급 받는 방법 꼭! - 입출금내역서

by 와이파파 2022. 10. 17.
728x90
반응형

토스뱅크 입출금내역서, 즉 송금확인증이 필요해서 알아보았다. 송금확인증을 출력해서 등기 발송을 해야하는데 앱 뱅킹으로 사용하고 있으니 과연 가능할까?라고 생각하다가 구글 검색을 통해서 아래 토스뱅크 입출금내역서, 즉 송금확인증 발급 방법을 찾게 되었다.

<토스뱅크 토스뱅크통장 입출금통장 거래내역서 발급 방법)

 

분명히 새벽에 해당 계좌로 송금했는데,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순서대로 따라갔지만 토스뱅크 송금확인증 내역에는 송금 내역이 없는거다.ㅜ 나 같았던 사람은 아래와 같이 다시 송금확인증을 발급받자.

 

 

하단 오른쪽 맨 끝 [전체] 누르기 -> 상단 [고객센터 혹은 24시간 고객센터] 누르기 -> [증명서 발급받기] 누르기 -> [토스뱅크 증명서] 누르기 ->[예금] 누르기 -> 네번째 줄 [송금확인증] 누르기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여기서 부터는 완전히 쉬울 듯

 

발급방법을 선택한다 -> 팩스 or 이메일 or PDF 다운받기

나는 "PDF 다운받기"로 선택했다. 출력을 해서 첨부해야하므로

 

이번에는 송금확인증을 발급받을 계좌를 선택한다.

[토스뱅크 통장]을 선택하고

 

 

기간을 선택한다. 언제부터 언제까지 기간을 선택할 수 있고, 시간이 지난 건에 대해서도 송금확인증을 발급 받을 수 있다. 나의 경우 새벽에 입금한 내역이 송금확인 되지 않아[다른 경로], 토스 고객센터에 문의했고, 다시 경로를 찾아 PDF로 인쇄할 수 있었다.

 

토스뱅크 앱이 너무 편리해서 주요 은행계좌를 토스뱅크로 바꾸었고 포인트가 쌓이는 토스카드를 90% 이용 중이다. 이전에는 주 은행이 국민은행이었는데.... 토스뱅크는 다양한 정보와 재테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 이랄까? 해외여행을 자주하는 여행족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기도 하고..

 

 

어쨌든 이렇게 송금확인증을 출력해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혹시 송금확인증을 찾다가 송금한 내역이 보이지 않는다면, 꼭 위 경로로 이용해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