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온라인

디지털 노마드? PDF로 수익만들기( 전자책 부업 )

by 와이파파 2020. 10. 15.
728x90
반응형
PDF로 수익 만들기
일명 전자책 부업으로 돈벌기

디지털 노마드 라는 말이 만들어지기 전부터 늘 "경제적인 자유"를 꿈꿔 왔었다. 인터넷 세상에 오랫동안 몸 담고 있다보니 정말 다양한 지식으로 수익을 만드는 법을 알고는 있지만 내가 원하는 경지에 다다르기는 참으로 어렵더라.(일명 세상에 쉬운 일은 하나도 없음)

 

십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유튜버지만 또 내가 가진 경험과 지식을 나눠주는 새로운 유투브를 키우고 있지만 이 길도 절대 만만치 않다. 끊임없는 노력과 시간 투자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러다~ 내가 전자책 일명, 나 혼자 출간하여 판매하는 PDF 시스템이 생각났다. 많이 들어보았지만 과연 내가 해볼 수 있을까? 하는.. 사실 나는 소스가 많은 사람이다. 여기서 소스라 함은 "내공과 인사이트"를 말한다.

 

또~ 아이와 함께 세계 여행을 꿈꾸며 디지털 노마드로 살아가고 싶다는 소망이 깊어지면서 구체적으로 PDF 전자출판으로 수익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았다.

 

 

 

 

 

 

전자책  PDF 만들기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직종은 "창업, 세일즈, 그리고 마케팅 등으로 돈과 부업"에 관한 것이었다. 물론 내가 계획하고 있는 전자책은 오랜 경험으로 얻어지는 노하우를 좀 더 구체화 시켜서 전자책을 만들고 나만의 파이프라인들 통해서 마케팅을 적용할 예정이다.

 

전자책 파이프라인이라 함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또는 유투브" 등의 Sns를 비롯해서 네이버의 스마트스토어가도 연결 고리가 될 수 있다.

 

 

 

 

전자책을 알아보다가 [ 허대리의 월급독립수쿨 ]이라는 유투브 채널을 발견하였다.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조언과 허황심을 심어주지 않는 전자책으로 인한 수입의 뻥튀기가 없는 진솔한 얘기들이 맘에 들었다. PDF로 수익을 내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링크를 걸어본다.

 

youtu.be/Qop42JIlVC4

 

물론 이분도 스스로가 말하길 유투브를 통한 홍보가 자신의 전자책 판매로 이어져 수익이 올라가고 있다고 말하였다.

 

내가 계획하고 있는 전자책은 PDF로 판매되기도 하겠지만 사이트 연결을 통해서 애드센스 수익에도 영향을 줄 수 있는 방안 또한 모색하고 있다. 좀 더 시간 투자가 필요하겠지만 지금처럼 열심히 노하우를 만들다 보면 길이 보이지 않을까 싶다.

 

[재테크/생활재테크] - 고양페이 10월 혜택, 학원 결재 하니..

 

고양페이 10월 혜택, 학원 결재 하니..

코로나로 인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과 경기도 지원금 외에는 사용하지 않았던 고양페이 카드를 사용해보았다. 기존에 경기도는 고양페이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인센티브와 ��

monigue.tistory.com

[재테크/온라인] - 애드포스트 수익 소소한 이번달

 

애드포스트 수익 소소한 이번달

이번 달 소소한 애드포스트 수익을 블로그에 적어본다. 현재 운영중인 네이버 블로그는 여러 개지만 애드포스트 자격으로 광고를 달고 있는 곳은 단 두 곳 한 곳은 2014년 이후 글을 써본적인 없�

monigue.tistory.com

반응형

댓글